공지 2024년 은평노동인권센터 정기총회 사진과 결과입니다

지각생
2024-03-04
조회수 129


정기총회가 회원분들의 참여로 무사히 열렸습니다. (총 104명의 정회원 현재원 중 53명이 참석) 작년을 영상과 자료로 돌아보고, 새 대표를 선출하고, 올해 활동계획도 함께 생각을 나눴어요.


대표 사임으로 공석이어서 권기한 운영위원이 1호 안건 심의를 진행하였습니다. 송년회와는 다른 진중한 진행으로 총회를 끌어갔습니다. 1호 안건을 마치고 나서 "다양한 버전으로 진행할 수 있다"고 하시니 "송년회처럼 해달라"는 반응이 나왔습니다 ^^

2호 안건 감사보고서 승인의 건은 민성환 감사님이 참석을 못하셔서 이신애 운영위원이 대독을 했는데요, 자연스럽게 진행에 함께 하시며 송년회 느낌이 나게 해주셨어요.

3호 안건 대표 선출은 공동대표로 출마한 세 명(권기한, 이신애, 인동준)을 모두 회원분들이 뽑아주셨습니다. 김혜선 운영위원이 임시 의장을 맡아 예사롭지 않은 진행 감각을 보여주었습니다.

공동대표로 선출된 이신애 운영위원이 4호 안건 - 2024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를 진행해주셨습니다. 만장일치로 통과됐어요. 올해는 부디 다양한 소모임이 만들어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:)

5호 안건은 우리가 위탁 운영하고 있는 은평구노동자종합지원센터 사업보고와 계획 승인의 건입니다. 타구와 비교할 건 아니지만 너무 잘한다는 소리를 듣고 있는 활동가들이 함께 나와 인사했습니다. 현실적 어려움도 있다고 하니 우리 회원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겠습니다 :)

총회를 마치고 단체 사진까지 즐거운 분위기에서 진행되었습니다. 함께 해주신 모든 회원분들과 운영위원, 활동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!!

0 0